본문 바로가기
X
LOGIN JOIN CS CENTER

사춘기 아토* 후기 > Reviews

사춘기 아토*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Lisa 조회 455회 댓글 0건

본문

저는 중학생 딸아이의 아토*로 맘고생을 많이 하고 있던 와중에 오아센을 알게되어 너무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딸은 어릴때 가볍게 아토*를 한적 있어서 그때의 힘듦보다는 몇배는 더 힘든거 같아요. 일단은 얼굴에서 아토*가 올라와서 한참 외모에 신경을 쓰는 나이라 엄청 스트레스를 많이 받더라구요. 그모습을 옆에서 지켜 볼수밖에 없다라는점이 심적으로 상당한 고충의 나날이었습니다. 한창 클 시기에 먹고싶은거 마음껏 먹다가 식습관을 해야하니 그것 또한 보통일은 아니었지요. 사춘기를 시작으로 이사와 겹치면서 여러가지 환경적인 부분으로 아토*가 시작 되었던거 같아요. 처음에 얼굴에 나타나기 시작해 알러지나 두드러기인줄 알고 제대로 초기에 대응을 잘 못했어요. 중학생 되면서 인스턴트도 자주 먹었었고 밥먹고나서 저녁에 야식도 즐겨 먹었구요. 지금 생각해보니 제가 왜 그렇게 제지를 안했는지 조금 후회가 되기도 합니다. 성장기라 맘껏 먹으라고 내버려두었던 저 자신도 많이 돌아보게 되었답니다.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다시 바꾸기 위해 딸과의 전쟁 아닌 전쟁을 치르기도 했었구요. 처음 오아센을 기사뉴스로 접했는데 정말 반신반의 하면서 쥐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혹시나 사봤어요. 상담을 신청해놓았더니 전화와서 정말 친절하게 제품설명과 아이의 상태를 파악해주고 관리까지 설명해주셨어요. 그러고 나니 마음이 한결 가볍고 사용전이지만 믿음이 가더라구요. 열심히 발라 보자 각오를 단단히 했었죠.
오아센을 2-3일 정도 발랐던거 같은데 피부 표면이 바르는 느낌이 매끄러워서 너무 놀랐답니다. 항상 로션을 발라주면 거칠거칠 거북이 등딱지 만지는 느낌이 나고 아무리 발라도 부족한 느낌이었거든요. 그래서 딸아이와 신기하다고 바르면서 좋아하며 믿겨지지 않는듯이 피부를 다시한번 만져보고 했답니다. 효과를 보니 딸도 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냉장고에서 꺼내 발라주고 오후에 또 한번 자기전에도 한번 꼭3번씩 빠뜨리지 않고 잘 챙겨 바른답니다. 아토*는 정말 자기와의 싸움인거 같아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식습관,생활습관 해가면서 보습까지 하면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갈수 있다라는 믿음을 가지고 지금도 하루하루 딸과 잘 벼티고 있습니다. 지금은 오아센 사용한지 2주가 되었습니다. 이 제품을 아토*로 고생하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알려주고 싶어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제후기로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주)피앤에스생명과학

    충남 아산시 배방읍 북수서로 48-50 / 대표자 : 박신용 / 사업자 등록번호 : 707-81-00148
    Tel : 1833-7232 / Fax : 0303-3130-2015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현경 070-5099-0910 /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충남아산-0082호 COPYRIGHT 2022 피앤에스생명과학.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